폰테크 다이슨, '직접 재배' 해바라기씨로 만든 헤어 제품 출시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다이슨이 직접 재배한 해바라기씨 오일 등이 포함한 헤어 뷰티 제품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2종으로 구성된 다이슨 오메가 너리싱 케어 라인(오일·스프레이)은 영국 링컨셔에 위치한 다이슨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원료를 제품에 활용한 다이슨 최초 ‘팜 투 포뮬레이션(Farm to Formulation)’ 제품이다.

다이슨은 지난 2012년 지속 가능한 식량 생산을 위해 ‘다이슨 파밍(Dyson Farming)’이라는 이름으로 농업 분야에 진출했다. 현재 다이슨 파밍은 약 145㎢(4406만평)의 경작지를 보유한 영국 최대 규모의 농업 기업으로 성장했다.

딸기, 밀, 보리, 감자 등을 생산하며 영국 5대 식품 생산업체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 9만㎡(2만7225평) 규모 다이슨 해바라기 농장에는 80만 송이가 넘는 해바라기가 자라고 있다.
이번 오메가 너리싱 케어 라인에는 다이슨 농장에서 재배된 해바라기가 사용됐다. 다이슨이 해바라기가 지닌 독특한 화학 성분에 주목했기 때문이다.

다이슨 파밍 팀은 다이슨 농장에서 수확한 해바라기씨 속 유효 성분이 최적의 균형을 이루도록 다양한 실험을 진행했다. 천연 세라마이드가 가장 풍부한 해바라기 품종을 파악하기 위해 60가지 이상의 품종을 시험하고, 씨앗을 심은 후 정기적인 토양 검사와 미량영양소 균형 조정, 작물 생육 관찰을 실시해 최적의 원료를 만들어냈다.

다이슨 오메가 너리싱 케어 라인에는 다이슨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핵심 성분 ‘다이슨 Oli7™ 블렌드’가 있다. 다이슨 농장에서 재배한 해바라기씨 오일을 포함해 마카다미아 오일, 아비니시니안 오일, 아보카도 오일, 올리브 오일, 콘 오일, 세서미 오일 등 7가지 식물성 오일로 구성된다.

각 오일 성분은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모발에 영양과 수분을 즉각적으로 전달하며, 이를 통해 94%의 모발 끊어짐 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창립자 제임스 다이슨(James Dyson)은 “다이슨은 농업과 뷰티라는 서로 다른 영역을 결합해 천연 원료로 건강한 모발 유지를 도와 주는 새로운 제품을 탄생시켰다”며 “앞으로도 끝없는 연구 개발, 엔지니어링 기술과 성분 과학을 접목해 건강한 모발을 위한 가능성을 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ovelypsyche@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https://cafe.naver.com/1djr152

  • 폰테크
  • https://cmaxfanatics.com
  • 폰테크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