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광명시 성범죄 목적 초등생 유괴 미수 고교생 구속 

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안산=뉴시스] 양효원 기자 = 경기 광명시에서 성범죄를 목적으로 초등학생 여자 아이를 유괴하려다 미수에 그친 고교생이 구속됐다.

수원지법 안산지원 남성우 부장판사는 11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성폭력처벌법) 위반 및 간음 목적 약취 미수 혐의를 받는 A군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열고 “도망 염려가 있고, 구속해야 할 부득이한 사유가 존재한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A군은 지난 8일 오후 4시20분께 광명시의 한 아파트에서 B(8)양을 유괴하려고 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A군은 B양을 따라가 입을 막는 등 행위를 하다가 B양이 울자 도주했다.

오후 6시55분께 B양 부모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폐쇄회로(CC)TV 확인 등을 통해 같은 날 오후 9시45분께 A군을 주거지에서 검거했다.

경찰은 A군이 성범죄를 저지르려고 일면식 없던 B양에게 범행을 한 것으로 보고 있다.

A군은 경찰 조사에서 “귀가하던 B양을 보고 우발적으로 범행했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공감언론 뉴시스 hyo@newsis.com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