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가수 임영웅이 출연하는 ‘불후의 명곡’ 특집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5일 “KBS 2TV ‘불후의 명곡’이 임영웅의 첫 단독 특집을 편성했다”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임영웅과 친구들’이라는 타이틀로 펼쳐지는 이번 특집 촬영에는 가수 이적, 린, 로이킴 등이 참여한다.
이들은 임영웅과의 특별한 인연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임영웅은 이들과 함께하는 협업 무대를 비롯해 첫 만남부터 무대 밖 진솔한 모습, 음악을 대하는 태도 등 공개할 계획이다.
또 오는 29일 발매를 앞둔 두 번째 정규 앨범 ‘아임 히이로2′(IM HERO 2)에 수록된 신곡 무대도 선보인다.
‘불후의 명곡’ 임영웅 특집은 8월30일과 9월6일 2주에 걸쳐 오후 6시 5분 KBS 2TV에서 방송한다.
임영웅은 지난 2020년 5월 ‘송해 가요제 특집’으로 방송한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바 있으며, 자신의 이름을 내건 단독 특집으로 참여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https://cafe.naver.com/1djr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