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송영규 유작 '아이쇼핑' 마지막 촬영분 보니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배우 송영규(55) 유작 ‘아이쇼핑’ 마지막 촬영분이 공개됐다.

송영규는 4일 방송한 ENA 월화극 아이쇼핑 5회에 목사 ‘윤세훈’으로 등장했다. 주안(안지호) 양아버지이자 대형교회 담임 목사로 존경 받았지만, SH 의료재단 대표 ‘김세희'(염정아) 돈 세탁을 맡았다.

이날 방송에선 세희가 불법으로 아이들을 사고 파는 행위를 정당화하고, 유전자를 조작하는 ‘아이쇼핑법’을 만들려고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세훈은 세희를 돕는 듯하면서도 거액을 요구했다. 세희가 키운 인간 병기 ‘정현'(덱스)이 세훈을 제거, 죽음을 맞았다.

방송 말미 제작진은 추모 메시지를 전했다. 전날 아이쇼핑은 “송영규의 안타까운 소식에 애도를 표한다. 고인의 명복을 빈다”면서 “아이쇼핑은 편집이 완료된 상황이다. 추가 편집없이 방영할 예정”이라고 했다.

송영규는 4일 오전 8시께 경기 용인 타운하우스 차량 안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 지인이 확인한 뒤 경찰에 신고했다. 타살 혐의점은 나타나지 않았으며, 유서도 없었다. 빈소는 4일 경기 용인 김량장동 다보스병원장례식장 특1호실에 마련했다. 부인 고민정씨와 딸 송서이·서우 양이 상주로 이름을 올렸다. 발인은 6일 오전 8시이며, 장지는 함백산 추모공원이다.

지난달 말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수원지검에 불구속 송치됐다. 6월19일 오후 11시께 용인시 기흥구에서 처인구까지 약 5㎞를 만취 상태로 운전한 혐의를 받았다. 혈중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0.08% 이상이었다.

매니지먼트 구와 전속계약이 만료, 소속사가 없는 상태였다. 한 달 넘게 침묵, 작품에 민폐를 끼쳤다. 음주운전 적발이 알려진 지난달 25일 SBS TV ‘트라이: 우리는 기적이 된다’ 첫 방송과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공연을 앞두고 있었다. 당시 트라이와 아이쇼핑 측은 “최대한 편집할 것”이라고 했는데, 유작이 됐다. 셰익스피어 인 러브에서도 하차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https://cafe.naver.com/1djr152

  • 폰테크
  • https://cmaxfanatics.com
  • 폰테크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