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BBQ, 하와이 내 세 번째 매장 '와이키키점' 오픈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제너시스BBQ그룹은 최근 미국 하와이 오아후 섬에 위치한 호놀룰루시 와이키키 해변에 BBQ 매장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1호점 쿠오노몰점과 2호점 아이에아점에 이어 하와이 내 세 번째 매장이다.

하와이 관광청에 따르면 하와이는 매년 1000만 명에 가까운 방문객이 다녀가는 글로벌 휴양지다.

신규 매장이 위치한 오아후 섬은 하와이 주 인구의 3분의 2 이상이 집중돼 있을 정도로 인구 밀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와이키키는 아름다운 해변 경관과 함께 세계 최대의 야외 쇼핑몰인 알라 모아나 센터(Ala Moana Center)를 비롯한 쇼핑 스팟과 고급 식당들이 위치한 관광 명소다. 해마다 약 400만 명의 관광객들이 방문해 하와이 전체 관광 수입의 약 42%를 창출하는 핵심 지역이다.

BBQ는 입지적 이점을 살려 약 74㎡(22평) 규모의 와이키키점을 오픈했다.

와이키키점은 포장 및 배달에 특화된 카운터 서비스 스타일의 카페 타입 매장으로, 해변에 위치한 호텔 중심으로 관광객들의 포장 및 배달 주문 비율이 높은 상권의 특징을 반영했다.

해당 매장에서는 시그니처 메뉴인 골든프라이드 치킨을 비롯해 양념 치킨, 소이갈릭, 레드착착, 치즐링 등의 치킨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햄버거, 치즈볼 등의 사이드 메뉴와 함께 떡볶이, 소떡소떡 등의 K푸드도 함께 즐길 수 있다.

BBQ는 뉴욕 맨하탄 32번가를 시작으로 뉴저지, 텍사스, 캘리포니아 등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갔다.

지난해에는 테네시, 네브래스카, 아칸소, 인디애나 4개 주에 진출한 데 이어 올해는 유타 주에 31번째, 오리건 주에 32번째로 매장을 열며 미국 전역 매장 진출을 목표로 사업을 펼치고 있다.

BBQ 관계자는 “이번 하와이 3호 매장 오픈으로 세계적으로 최고로 손꼽히는 관광지에 BBQ가 성공적으로 자리잡았다”며 “전 세계인이 모이는 세계 최대 휴양지인 만큼, 한국 치킨의 우수한 맛은 물론 K푸드의 매력을 세계에 알리는 기회로 삼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https://cafe.naver.com/1djr152

  • 폰테크
  • https://cmaxfanatics.com
  • 폰테크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