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경기광주=뉴시스] 신정훈 기자 = 경기 광주도시관리공사가 지역 내 유아(2~5세)를 대상으로 ‘곤지향 꼬마시원터’를 25일까지 무료로 운영한다.
‘꼬마시원터’는 곤지향어울림마당 야외 공간에 조성된 소규모 물놀이 시설로, 수심 30cm 내외의 간이 풀장과 미끄럼틀, 다양한 물놀이 용품을 갖추고 있다. 2~5세 유아를 대상으로 보호자 동반 하에 이용 가능하다.
현장에는 그늘막과 보호자 휴게 공간 등 편의시설도 마련돼 이용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운영 기간은 이달 25일까지다. 평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총 4회차로 나눠 운영하며, 회차당 45분 운영 후 15분간 휴식 및 시설 점검 시간을 둔다.
이용은 곤지향어울림마당 1층 현장 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회차별 인원 제한으로 쾌적하고 안전한 이용 환경을 유지하고 있다고 공사는 설명했다.
공사 관계자는 “폭염 속에서도 아이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계절별 가족 친화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gs5654@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인터넷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