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서울=뉴시스]전수민 인턴 기자 = 가수 겸 방송인 강남이 조카 하늘과 함께 미니언즈 특수 분장을 하고 ‘2025 미니언즈 마라톤’에 참가했다.
강남은 17일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 마라톤 참가 과정을 공개했다. 강남은 미니언즈 특수 분장을 시도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특수 분장 전문가까지 섭외했다.
강남의 분장에 아내 이상화가 제일 당황했다. 야외에 나와서도 멀찍이 떨어져 도망가는 모습을 보였다.
함께 분장을 한 조카 하늘 또한 “괜히 삼촌 만나가지고” “삼촌 알게 되면 안 됐다”라고 말했다. 이상화는 “부끄럽다”며 끝까지 강남에게서 거리를 뒀다.
이들은 미니언즈 분장을 한 채 지하철을 타고 마라톤 대회장으로 향했다.
지하철 안과 마라톤 대기 장소에서도 강남은 시민들에게 먼저 인사를 건네고 악수까지 하며 특유의 친화력을 발휘했다.
강남은 지하철에서 마라톤 참가자들이 같은 복장을 입은 것을 확인했다. 강남은 “이쪽이래요, 같이 가시죠”라고 외치며 앞장서 걸었다.
강남은 마라톤에 참가하기 위해 그동안 꾸준히 연습했다고 언급했다.
강남은 2019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이상화와 결혼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innie@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