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남양주=뉴시스]이호진 기자 = 경기 남양주시는 폭염으로 인한 온열질환자 발생 등 시민 안전을 위해 실외 체육시설 운영을 일시 중단한다고 28일 밝혔다.
시는 높은 습도와 일사량으로 폭염특보가 지속됨에 따라 시민 건강을 위해 실외 체육시설을 별도 해제 시까지 운영하지 않기로 했다.
중단 기준은 실외 체육시설은 체감온도 33도 이상의 기온이 이틀 이상 지속될 경우이며, 해제 시점은 체감온도가 33도 이하로 떨어지는 시점이다.
운영 중단 기간이라도 시설에 따라 저녁 시간대에 기온이 내려갈 경우 일시 개방될 수 있으나, 전체 시설에 대한 운영 중단 조치는 체감온도가 33도 이하로 떨어져 유지될 때까지 계속된다.
남양주시 관계자는 “고령자와 어린이 등 폭염 취약계층의 건강 보호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실외 체육활동을 조정하게 됐다”며 “실외 체육시설 이용 시 기상 상황을 수시로 확인하고, 충분한 수분 섭취와 함께 온열질환을 고려한 운동시간 단축 등 적절한 조치를 취해 달라”고 당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sake@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