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통영=뉴시스] 신정철 기자 = 제64회 통영한산대첩축제를 기념하는 ‘제16회 통영시장배 전국 거북선 노젓기 대회’가 내달 9일 통영시 광도면 죽림만 해상 특설경기장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에는 예년보다 많은 읍·면·동과 기관·단체 50개팀이 참가를 신청했다.
28일 통영문화재단에 따르면 지난 24일 시청 강당에서 제64회 통영한산대첩축제를 기념하고 민·관 화합을 위한 ‘제16회 통영시장배 전국 거북선 노젓기 대회’ 실무자 회의가 개최됐다.
이날 회의에서 참가팀의 조 추첨과 레인을 배정하고 경기 규칙 등 경기요강 설명,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한 당부사항이 전달됐다.
통영시장배 전국 거북선 노젓기 대회는 ‘한산도 최초의 통제영’이라는 주제로 한산대첩 승전의 의미를 되새기고 조선수군의 노고를 간접체험할 수 있다.
참가팀들은 거북선 모양의 보트에 탑승해 노를 저어 실력을 겨루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제64회 통영한산대첩축제는 내달 8일부터 14일까지 통영시 일원에서 열린다.
◎공감언론 뉴시스 sin@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