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서울=뉴시스] 박대로 기자 = 서울 마포구는 ‘2025 마포 엄빠랑 물놀이장’ 개장식을 마포구민광장 등 6개소에서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구는 마포구청 앞 마포구민광장과 레드로드발전소, 마포새빛문화숲, 양화어린이공원, 토정공원, 경의선숲길공원에 물놀이장을 설치했다.
에어수영장과 워터슬라이드 등 놀이 시설이 갖춰졌다. 그늘막, 탈의실 등 기본 편의 시설도 함께 마련됐다.
물놀이장은 다음 달 17일까지 운영한다. 이용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시설 점검 시간으로 운영이 중지된다.
상암동 구룡근린공원에서는 ‘제5회 상암동 통통통 물통통 마을축제’가 열렸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 축제에는 약 2000명이 방문했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올해 여름은 평년보다 더위가 심한 만큼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물놀이장을 찾아 잠시나마 더위를 식히고 쉬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계절에 맞는 다양한 사업을 통해 마포구가 구민들에게 오아시스 같은 쉼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daero@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