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미래 개발자 꿈꾼다"…경운대 SW토크콘서트 성료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구미=뉴시스] 박홍식 기자 = 경운대학교는 교내 프라임홀에서 ‘2025년 SW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 행사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할 소프트웨어 인재 양성을 위해서다.

이날 콘서트에는 경운대 재학생과 구미지역 고교생 등 200여 명이 참여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강연은 성시형 매니저(우아한형제들), 최광호 COO(안랩 클라우드매이트) 등이 소프트웨어 분야의 진로 설정과 취업 전략, 인공지능(AI) 발전 흐름과 미래 활용에 대해 강연을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하옥균 경운대 SW중심대학사업단장은 “이번 SW토크콘서트는 학생들이 기술을 단순히 배우는 데 그치지 않고, 자신의 삶과 사회를 혁신할 수 있는 도구로 활용하는 계기가 됐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 SW 분야에 대한 관심과 역량을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했다.

SW중심대학사업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지원하고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이 주관하는 사업이다.

소프트웨어(SW) 분야의 전문 인재 양성을 목표로 대학 교육 체계를 혁신하고 SW 중심 사회를 선도하기 위한 정부 지원 사업으로 경운대학교는 2022년도에 선정돼 2027년까지 사업을 지원받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phs6431@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