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서울 중구-대한적십자봉사회, 고령자 200여명에 삼계탕 대접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서울=뉴시스] 박대로 기자 = 서울 중구(구청장 김길성)가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중구협의회(회장 장영)와 함께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행사’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구는 지난 25일 고령 주민 200여명을 중구청에 초대해 삼계탕 나눔 행사를 열었다.

김길성 중구청장은 앞치마를 두르고 배식에 나섰다. 김 구청장은 “뜨끈한 삼계탕 드시고 건강한 여름 나세요”라고 말했다.

중구 적십자봉사회 회원 20여명은 이날 오전 7시부터 중구청 지하 1층 식당에 모여 육수를 내고 삼계탕을 준비했다.

장영 회장은 “특별히 토종닭을 공수해 정성껏 끓였더니 맛있다는 칭찬을 많이 들었다”며 “결연 중인 어르신, 홀몸 어르신 등 무더위에 취약한 분들이 기쁘게 드시는 모습에 함께 기쁨을 느꼈다”고 밝혔다.

본 행사에 앞서 오전 11시에는 중구청 7층 중구홀에서 황학동 라인댄스 공연이 펼쳐졌다. ‘현숙씨의 치매예방 팁’ 영상 시청과 ‘인지 박수 운동’ 체조가 운영됐다.

김길성 중구청장은 “극한 호우와 폭염으로 유달리 지치는 이번 여름 따뜻한 나눔을 전해주신 중구 적십자봉사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맞춤형 지원을 통해 더 많은 이웃에게 온기를 전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daero@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폰테크

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