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김지수 근황이 공개됐다.
김지수는 25일 존박 유튜브 채널 ‘존이냐박이냐’에서 “방송하는 게 너무 오랜만이다. 합정동에서 바버숍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장재인과 강승윤은 “예약하기 엄청 힘들다” “미리 예약해야 한다”고 귀띔했다.
김지수는 결혼을 앞두고 있다. 멤버들은 “이제 지수 차례인가? (결혼식) 날 잡았잖아” “축가 누가 하기로 했지?”라며 축하했다.
이날 존박은 허각, 장재인, 강승윤과 호주 여행기를 공개했다. 김지수는 현지에서 합류했다. 존박은 “서프라이즈 게스트다. 우리의 중심이고 (김지수가) 없으면 모일 수 없다”며 웃었다. 김지수는 “넷만 돌아다니는 게 좀 그렇지 않느냐. 존박 덕분에 호주까지 와보고 행복하다”고 했다.
김지수는 2010 엠넷 오디션 슈퍼스타K2에서 5위를 했다. 2021년 발매한 싱글 ‘낫띵 윗아웃 유’가 마지막 앨범이다. 2023년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에 출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폰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