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영화로 만나는 인권·경찰' 경찰청 인권영화 공모전 개최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서울=뉴시스] 김남희 기자 = 경찰청은 국민과 인권의 가치를 공유하고, 경찰의 인권 보호 의지를 문화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2025년 경찰청 인권영화제’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영화제의 주제는 ‘영화로 만나는 인권, 이야기로 만나는 경찰’이다. 일상 속 인권의 의미와 경찰과 시민이 함께 만들어가는 공감의 장을 영화라는 매체를 통해 조명하고자 한다.

기존의 시나리오 공모 방식에서 올해는 완성형 영화 공모로 전환했다. 완성도 높은 독립영화, 단편 영화 등을 통해 인권에 대한 사회적 감수성과 인권 보호를 위한 경찰의 역할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단편 영화 공모는 7월21일부터 9월19일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 공모 분야는 ‘경찰과 인권’을 주제로 한 단편 영화(40분 미만)이며,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는 공모전 누리집을 통해 진행된다. 정보 무늬(QR코드)를 활용한 접속도 가능하다. 공모작은 일반부와 청소년부로 나눠 심사를 진행한다. 수상작은 12월 ‘경찰 인권주간’에 공식 상영되고 시상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폰테크

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