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완도 전복거리'의 변신…'음식문화거리'로 재탄생 됩니다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광주=뉴시스] 구길용 기자 = 전남 완도군은 4일 ‘올해 완도 방문의 해’를 맞아 지역 대표 명소인 완도 전복거리를 명품 음식문화거리로 조성한다고 밝혔다.

이번 ‘남도 음식거리 명품화 사업’은 완도 대표 수산물인 전복을 활용해 차별화된 음식문화를 만들고 먹거리와 관광을 연계한 관광 기반시설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된다.

완도군은 완도읍 해변공원로 일대 전복거리를 대상으로 ‘완도 전복거리 방문의 달’을 운영하고 요리 시식회를 통해 적극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또 업소별 위생관리 컨설팅을 지원하고 노후화된 시설 개선과 친절·위생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군은 이를 통해 완도 전복거리를 남도 대표 음식거리로 탈바꿈시켜 ‘다시 찾고 싶은 완도 만들기’에 나설 방침이다.

완도군 관계자는 “남도 음식거리 명품화사업을 통해 완도 상권을 활성화하고 관광객에게는 전복 본고장에서 맛볼 수 있는 고품질의 음식 문화를 제공할 것”이라며 “완도 미식 관광의 품격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ykoo1@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