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완주군민협의회, 이노비즈전북지회, 전주시중소기업인연합회, 전주시기업인협회 등 완주·전주 지역의 주요 경제단체 4곳은 5일 완주 비나텍 공장에서 ‘완주·전주 중소기업 상생협력 결연식’을 열었다.
이번 결연식은 중소기업 간 협력을 통해 지역 산업 생태계에 활력을 불어넣고 장기적으로 전주·완주 통합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행사에는 우범기 전주시장을 비롯해 전주와 완주를 대표하는 기업인과 경제단체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공동선언문에서 ▲혁신과 도전으로 광역 경제권 형성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기술·인력·경험을 공유하는 협력 공동체 구축 ▲전주·완주 통합의 시대적 과제 실천 ▲청년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 등의 실천 의지를 밝혔다.
특히 이들은 이 선언문을 토대로 전주·완주 통합이라는 시대적 과제를 기업의 공감과 실천으로 뒷받침하고 청년일자리 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기로 약속했다. 또 행사 후에는 양 지역 기업인 간 간담회를 열고 상생협력 방안과 통합에 대한 구체적인 실천 방향을 논의했다.
우 시장은 “기업이 살아야 지역이 살고 지역이 살아야 대한민국이 산다”며 “이번 결연을 계기로 양 지역 기업이 함께 성장하며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청년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열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ns4656@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https://cafe.naver.com/1djr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