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이하늬, 둘째 출산 앞둔 근황 공개…선명한 D라인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둘째를 임신 중인 배우 이하늬가 근황을 전했다.

이하늬는 1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충분해, 만족해, 감사해, 행복해의 연결고리. 몸과 마음 무겁게 침잠하게 하는 모든 것들 툴툴 털어버리고 오늘도 서핑 더 그래비티(Surfing the gravity), 모두 좋은 주말 되세요(Have a great weekend everyone)”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이하늬는 탁 트인 공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다.

둘째를 임신 중인 그는 볼록 나온 배를 자연스럽게 드러내며 미소를 지었다.

앞서 이하늬는 지난 5월 ‘제61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시상자로 나서 눈길을 끌었다.

당시 그는 “‘애마’라는 넷플릭스 드라마 촬영을 마쳤다. 8월에 공개 예정”이라며 “지금은 다소 무거운 둘의 몸으로 ‘천천히 강렬하게’라는 작품을 열심히 찍고 있다. 시청자분들 빨리 뵙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앞서 이하늬는 2021년 12월 두 살 연상의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해 이듬해 딸을 얻었다. 지난 3월에는 임신 소식을 전했으며 올해 출산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