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안양=뉴시스] 박석희 기자 = 경기 시흥시는 임병택 시장이 지난 1일 재활용 선별장인 관내 ‘환경미화타운’을 방문해 무더위 속 근로자들을 격려하고, 고충 청취와 함께 근무 환경을 살폈다고 3일 밝혔다.
임 시장은 근로자들과 직접 대화를 나누며 근무 여건 전반에 대해 경청했다. 근로자들은 대체인력 확보와 인력 운영 효율화 방안 마련, 자동화 시설 추가 도입, 직종 간 차별 해소, 시간 외 근무 개선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이에 임 시장은 “모든 근로자의 안전과 건강은 시가 반드시 책임져야 할 최우선 과제”라며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에 적극 반영하는 등 누구나 안심하고 일할 수 있는 근무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강조했다.
임 시장은 동행한 관계 공무원과 시설 관리를 맡고 있는 시흥 도시공사 관계자들에게 “근로자들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되도록 노력하고, 지속적인 현장 관리와 안전을 빈틈없이 해 달라”고 주문했다.
시흥시는 근로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작업환경 개선 등 다양한 지원책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phe@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인터넷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