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서울=뉴시스] 옥승욱 기자 = 전쟁기념사업회는 오는 25일 오후 서울 용산구 전쟁기념관에서 ‘이스라엘-이란 전쟁과 한반도 안보에 미치는 영향’이라는 주제로 제9회 KWO 나지 포럼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포럼에서 윤강현 법무법인 세종 고문(전 주이란 대사)는 ‘이스라엘-이란 전쟁과 한반도 안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발표한다. 이어 백승주 전쟁기념사업회장이 좌장을 맡아 마영삼 전 주이스라엘 대사, 안호영 전 주미국대사, 신석호 동아닷컴 대표이사 전무, 김용휘 Yung 갤러리 회장과 토론을 진행한다.
백승주 회장은 “이번 포럼은 이스라엘-이란 전쟁이 한반도를 비롯한 동북아 정세에 미치는 영향을 다각도로 분석하는 자리”라며 “복잡한 국제 안보 환경 속에서 우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모색하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WO 나지포럼은 ‘전쟁기념사업회(Korea War-memorial Organization) 나라를 지키는 포럼’이라는 뜻이다. 국가안보의 중요성과 급변하는 국제정세를 정확히 인식하고 이를 국민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okdol99@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