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정선=뉴시스]홍춘봉 기자 = 강원 정선군이 여름 하계휴가 기간을 맞아 군민들에게 더 쾌적하고 안전한 목욕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관내 복지목욕탕의 노후시설을 집중 정비하고 있다.
군은 장기간 사용으로 낡은 시설과 불편 사항을 해소하고, 위생과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한 조치로 이번 정비를 추진했다. 정비는 각 목욕탕의 특성에 맞춰 순차적으로 휴관한 뒤 진행된다.
임계목욕탕은 지난달 25일부터 지난 1일까지 거울, 세면기 수전, 싱크대 등 주요 설비를 교체하며 정비를 마쳤고, 남면목욕탕도 7월28일부터 이달 4일까지 우레탄 수밀 코킹 공사를 완료했다.
현재는 화암목욕탕과 북평목욕탕이 8월 1일부터 8일까지 휴관하며 타일 교체와 줄눈 시공 등 마감재 정비가 한창이다. 신동목욕탕은 오는 8일부터 15일까지 타일 교체와 화장실 배관 누수 보수에 들어갈 예정이다.
특히 여량목욕탕은 지난 6월30일부터 오는 8월28일까지 비교적 긴 기간 동안 휴관하며 방수, 대리석 교체, 전기공사 등 전면적인 리모델링을 진행 중이다.
군은 정비 기간 동안 이용자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각 읍·면을 통해 휴관 일정과 대체 이용 안내 등을 홍보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정비는 군민들이 좀 더 안전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목욕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며 “공사 기간 불편이 있더라도 많은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공사 완료 후에는 한층 개선된 시설로 군민들을 맞이하겠다”고 덧붙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casinohong@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https://cafe.naver.com/1djr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