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창녕소식]가족센터, 결혼이민자 7가정 친정 나들이 등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창녕=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창녕군은 오는 8월3일까지 관내 결혼이민자 가족 7가정이 멕시코 등 모국으로 친정 나들이를 떠났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난 4월1일부터 25일까지 신청자를 접수해, 3년 이상 창녕군에 거주하고 2년 이상 친정을 방문하지 못한 가정 중 가족 동행 여부 등을 종합 심사해 최종 선정했다. 멕시코, 캄보디아, 우즈베키스탄, 베트남, 필리핀 등 5개국 출신 결혼이민자 7가정, 총 26명이 대상자로 선정됐으며, 왕복 항공료를 포함한 친정 방문 관련 경비가 지원됐다.

한 참가자는 보고 싶던 부모님을 만날 생각에 가슴이 벅차다. 뜻깊은 기회를 마련해줘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드림스타트, 양육자 대상 공예교실 운영

창녕군 드림스타트는 사례 대상 아동의 양육자 10명을 대상으로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공예교실을 운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육아와 가사로 지친 양육자들이 전사지 유리볼 만들기, 마크라메 벽장식 제작 등 다양한 공예 활동을 통해 심리적 안정을 도모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참여자들은 작품을 완성하며 성취감과 자기효능감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드림스타트는 12세 이하 취약계층 아동과 가족, 임산부를 대상으로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창녕군 사회복지타운에서 상담과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alk9935@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폰테크

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