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창원시, 사회복지사 대회 개최…"권익 향상·처우 개선 노력"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바로보기 폰테크

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창원=뉴시스]강경국 기자 = 경남 창원시는 창원시사회복지사협회 주관으로 제13회 창원시 사회복지사 대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행사는 이성배 창원시 사회복지사협회장 대회사를 시작으로 축하공연, 유공자 표창, 사회복지사 법률 지원 협약 및 후원금 전달, 사회복지 선서 등으로 진행됐다.

노인복지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김양언 경남노인통합지원센터 관장이 사회복지사 대상을 수상하는 등 16명이 수상했다.

진앤솔법률사무소와의 협약을 통해 사회복지사들의 법률 지원을 체계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STX복지재단, 마산위드라이온스클럽에서 후원금 900만원을 전달받아 사회복지사 처우 개선을 위한 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이성배 회장은 “행사는 사회복지사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며 발전적인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라며 “사회복지사의 권익을 향상하고 안정적인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정책적 지원을 이끌어 내기 위한 목소리를 내겠다”고 말했다.

장금용 창원시장 권한대행은 “어려운 사람을 향한 사랑과 헌신으로 사회에 이바지하는 사회복지사들은 우리 지역을 밝히는 등대와 같은 존재”라며 “사회복지 현장에서 보여주신 헌신과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사회복지사들이 긍지와 보람을 갖고 일할 수 있도록 권익 향상과 처우 개선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gkang@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