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평택=뉴시스] 정숭환 기자 = 경기 평택시는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시 통합 30주년 기념 ‘평택 EVERYONE 축제’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평택 EVERYONE 축제’는 평택시·송탄시·평택군의 행정통합 30주년을 기념해 시민이 주도하고 함께 즐기는 ‘시민 대화합의 장’으로 진행된다.
오는 10월24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26일까지 본행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보고회에는 시의원, 관계부서, 축제 감독단, 용역사, 축제 자문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 구성안과 주요 일정, 운영 방향 등이 공유됐다.
시는 축제 명칭 선정을 위한 시민 투표와 축제 자문위원회 평가 등을 통해 ‘나의 평택, 하나의 평택. 평택EVERYONE 축제’를 최종 선정했다.
‘EVERYONE’은 평택 시민 모두 하나되어 즐긴다는 의미를, ‘One’에는 하나의 평택, 함께하는 축제, 최고·으뜸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시는 이번 축제를 통해 통합 30년의 성과를 돌아보고 미래 100년을 향한 새로운 도약의 계기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시민 행진, 시민 합창단, 성화 봉송 등 다양한 시민참여 프로그램과 문화예술 공연, 4차 산업 체험과 전시 콘텐츠, 탄소중립 체험 프로그램, 농산물 직거래장터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정장선 시장은 “이번 축제는 시민이 주인공이 되는 화합과 참여의 무대가 될 것”이라며 “축제 준비 전 과정에 시민의 목소리를 반영하고 성공적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newswith01@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인터넷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