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CJ푸드빌은 ‘뚜레쥬르의 마음굽기’ 캠페인을 통해 뚜레쥬르의 사회 공헌 활동을 알린다고 31일 밝혔다.
뚜레쥬르의 마음굽기는 단순한 빵이 아닌 ‘마음을 굽는다’는 표현을 통해 빵을 매개로 우리 사회를 더 따뜻하게 채워온 뚜레쥬르의 여러 활동들과 그에 담긴 가치, 영향력 등을 보여줄 예정이다.
CJ푸드빌은 지난 30일 뚜레쥬르의 마음굽기 첫 번째 에피소드로 ‘무주 딸기는 여름이 제철’ 편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는 CJ푸드빌이 지속해온 ‘지역 농가 상생’ 활동의 의미와 가치를 더욱 쉽고 재미있게 담아냈다.
지난 6월 상생 협약을 체결한 전북특별자치도 무주군에서 재배하는 ‘여름 딸기’의 우수성에 대해 알리고, 뚜레쥬르의 ‘스트로베리 퀸’ 케이크에 활용해 소비 활성화 및 판로 확대에 도움을 주고자 했다.
특히 여름 딸기 재배 농가를 직접 찾아가 수확을 돕는 등 상생 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의 모습이나 업무협약(MOU) 체결을 통해 무주 여름 딸기의 소비 활성화를 기대하는 모습 등을 보여준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가 오랜 기간 동안 실천해온 지속 가능한 활동들과 따뜻한 이야기들을 소비자들과 나누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빵을 통한 선한 영향력 전파, 진정성 있는 교감을 이어가며 우리 사회와 함께 동반 성장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인터넷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