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1일 서구에 따르면 2022년부터 2024년까지 이 사업에 참여한 32개 기업과 41명 청년을 대상으로 고용유지 실태를 전수 조사한 결과, 83%(34명)가 정규직으로 전환됐다. 이 중 74%(25명)는 1년 이상 고용을 유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사업은 서구 청년과 지역 우수기업을 연결해 3개월간 인턴 근무 후 정규직 전환을 유도하는 프로그램이다. 근무 동안 기업에는 약 600만 원의 인건비가 지원된다.
또한 참여 청년 중 14%가 승진하는 등, 단순한 고용을 넘어 경력 성장과 경쟁력 강화로 이어지는 질적 성과도 확인됐다. 참여자 대부분은 사업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구는 전했다.
서철모 구청장은 “지역 청년들이 단순한 취업을 넘어 조직에 안정적으로 정착하고, 경력 신장 등 실질적인 성과를 거둔 것이 큰 의미”라며 “청년이 머물고 싶은 서구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인 정책 추진을 이어가겠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oemedia@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인터넷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