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서울=뉴시스]전수민 인턴 기자 = 코미디언 김해준이 군산에서 인지도 굴욕을 당했다.
1일 방송한 코미디TV ‘더(THE) 맛있는 녀석들’에선 지난주 방송에 이어 현지 택시 기사가 추천하는 맛집 투어 ‘원픽의 기사-바다 도시 특집’ 2편이 공개됐다.
김해준은 군산 맛집을 방문해 해물탕으로 식사를 마친 후 평소 가보고 싶었던 초원사진관을 방문하기 위해 택시를 잡는다. 하지만 ‘원픽의 기사’ 규칙상 택시 기사가 추천한 곳만 갈 수 있다. 이에 김해준은 택시 기사에게 원하는 답변을 듣기 위해 갖은 노력을 시도한다.
그러던 중 김해준은 “제가 누군지 모르시죠”라고 물으며 인지도 확인에 나섰다. 택시 기사는 “그렇죠”라고 답해 김해준을 실망시킨다.
하지만 김해준은 창피함을 무릅쓴 채 “혹시 최준이라고 아세요”라고 한 번 더 물어보며 “커피 한잔할래요” 노래까지 불러본다. 하지만 기사는 “제가 커피를 안 좋아해서…”라고 동문서답한다.
그럼에도 김해준은 포기하지 않고 한석규 성대모사로 어필한다. 하지만 택시 기사는 “그러세요”라고 덤덤한 반응을 보여 또 한 번 김해준에게 굴욕을 안겼다.
◎공감언론 뉴시스 minnie@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인터넷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