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경주=뉴시스] 이은희 기자 = 경북 경주시는 직업능력과 외국어 등 평생학습 강좌 수강생 1794명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19세 이상 시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오는 4일부터 22일까지 4차에 걸쳐 신청서를 받는다.
직업능력 부문 16개, 문화예술 47개, 인문교양 17개, 외국어 19개 등 총 104개 프로그램을 4개월간 교육한다.
신청은 첫날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족, 보훈인, 장애인, 다자녀 가정, 자원봉사증 소지자 등을 대상으로 우선 접수하며, 이들 중 일부는 1개 강좌의 수강료를 면제한다.
이후 6일부터 일반인을 대상으로 강좌별 잔여 정원을 뽑는다. 인터넷은 ‘평생학습포털경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시는 오는 11월에 수강생 작품전시회를 열어 성과를 공유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평생학습가족관 평생학습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경주시 관계자는 “시민들의 전 생애 학습권 보장을 위해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leh@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인터넷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