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5일 군산의료원에 따르면 이번 평가는 영상검사의 질을 체계적으로 점검하고 환자 안전성과 효과성을 높이기 위해 시행됐다.
전국 1694개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평가는 2023년 7~9월 진료분을 기준으로, CT·MRI·PET 장비를 1대 이상 보유하고 영상검사 비용을 청구한 병원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주요 평가지표는 ▲조영제 사용 검사 전 환자평가 실시율 ▲MRI 검사 전 환자평가 실시율 ▲피폭저감화 프로그램 사용 여부 ▲핵의학과 전문의에 의한 PET 판독률 ▲PET 방사성의약품 진단참고수준 이하 투여율 등 총 5개 항목이다.
군산의료원은 이번 평가에서 종합점수 91.9점을 기록해 1등급을 획득했다. 전체 의료기관 평균은 67.6점, 종합병원 평균은 86.8점이다. 특히 의료방사선 안전관리 교육 실시율 부문에서 만점(100점)을 기록했다.
조준필 군산의료원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영상의학 질 향상과 환자 중심의 안전한 의료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9900@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https://cafe.naver.com/1djr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