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제주=뉴시스] 오영재 기자 = 제주경찰청은 5일 제주지방해양경찰청과 ‘안전하고 빈틈없는 연안·해양 치안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해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대테러 ▲작전 ▲재난 상황 등에 대해 상호 지원 및 협업 체계를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상황 발생 시 신속하고 정확하게 필요한 정보를 적극 공유하고 대응 역량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김수영 제주경찰청장은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제주는 경찰과 해양경찰의 협력체계가 중요하다”며 “위기 상황 발생 시 관할 경계를 뛰어 넘어 도민과 관광객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상춘 제주해경청장은 “제주는 육해상 모두에서 다양한 안전 이슈가 발생할 수 있는 지역”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경찰과의 협력 기반을 더욱 견고히 하고, 현장 중심의 신속한 공조와 정보 연계를 강화해 도민과 관광객의 생명·재산 보호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yj4343@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https://cafe.naver.com/1djr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