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경기광주=뉴시스] 문영호 기자 = 경기 광주시가 산업현장에서 최고 수준의 숙련 기술인을 찾는다.
광주시는 숙련기술인의 위상을 높이고 기술 전수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2025년 광주시 명장’을 선정한다고 5일 밝혔다.
명장 모집 분야는 고용노동부 고시 ‘대한민국 명장 선정 직종’을 준용, 총 38개 분야 90개 직종이다.
시는 기술 보유 정밀도와 숙련기술 발전 성과가 뛰어난 기술인을 5명 이내로 추려 명장으로 선정할 계획이다.
공고일 현재 광주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3년 이상 광주시 내 사업장에서 재직한 15년 이상의 해당 직종 경력자가 대상이다. 대한민국 명장 또는 유사한 상을 수상한 경력이 없어야 한다.
신청 희망자는 광주시청 누리집에서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지역 내 소재 기업의 장 ▲해당 직종 관련 협회장 ▲숙련 기술 관련 비영리법인 또는 단체장의 추천서를 첨부해 시청 기업지원과에 제출하면 된다. 기한은 9월5일까지다.
방세환 시장은 “명장 선정으로 지역의 우수한 기술 인재들이 더욱 빛을 발하고 광주시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2025년 광주시 명장 선정에 많은 숙련 기술인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anom@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https://cafe.naver.com/1djr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