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불 꺼진 마트 안 어슬렁…담배·초코바 등 훔친 '상습 절도녀' 덜미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서울=뉴시스]최현호 기자 = 영업이 끝난 마트에서 상습적으로 절도 행각을 벌이던 한 여성이 검거됐다.

지난 17일 경찰청은 유튜브 채널 ‘대한민국 경찰청’을 통해 ‘마트에 누군가 산다! 소름돋는 범인의 정체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지난 5월17일 대전 대덕구의 한 마트에서 찍힌 이 폐쇄회로(CC)TV 영상을 보면, 마트 영업시간이 끝나고 불이 꺼지자 한 여성이 매장 안으로 들어온다.

이 여성은 어둠 속에서 마트 안을 돌아다니다 담배, 초코바, 건전지 등을 챙기는 모습을 보인다.

이후 경찰은 ‘불 꺼진 마트에 사람이 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

이 여성은 마트 앞에 순찰차 불빛이 보이자 도주했다.

경찰은 출입구를 봉쇄하고 마트 내부 곳곳을 수색했고, 결국 계단에 숨어있던 여성을 발견해 체포했다.

경찰 조사 결과 이 여성은 해당 마트에서 물건을 자주 훔쳐 온 상습절도범이었다고 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wrcmania@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