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진주 국제여자배구대회 입장권 판매…"6개국 국대 열전"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진주=뉴시스] 정경규 기자 = 경남 진주시는 오는 8월12~17일 진주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아인비테이셔널 진주국제여자배구대회’ 입장권 판매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전일권 예매는 23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됐으며, 일일권 예매는 28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이번 대회는 대한민국, 일본, 체코, 스웨덴, 프랑스, 아르헨티나 등 6개국 여자배구 국가대표팀이 참가하며 경기는 풀리그 방식으로 총 15경기가 열릴 예정이다. 각국 선수들의 치열한 승부와 세계적인 스타들의 멋진 플레이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입장권은 하루 3경기를 모두 볼 수 있는 통합 입장권으로 판매되며, 좌석은 1층 지정석과 2층 비지정석으로 나뉜다. 1층 프리미엄석 가격은 4만 원, 2층 일반석은 2만 원이다.

진주시민, 장애인, 국가유공자, 65세 이상 관람객은 2층 일반석에 한해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대상자는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신분증이나 증빙서류를 제시하고 입장권을 발권하면 된다.

입장권은 온라인 예매처인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고 경기 당일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아울러 대회 입장권 소지자는 8월15일부터 9월7일까지 진주성에서 열리는 ‘국가유산 미디어아트 진주성’을 관람할 경우, 진주사랑상품권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석 관람객은 1만 원, 일반석 관람객은 5000원을 환급받으며, 환급은 진주성 종합안내소에서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진주시 관계자는 “세계 정상급 선수들의 경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며 “문화콘텐츠와 함께하는 이번 대회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최고의 여름 추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kgyu@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폰테크

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