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포항=뉴시스]송종욱 기자 = 경북 포항시는 지난 26일 북구 두호동 영일대해수욕장 앞에서 해양 관광 도시 포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빛의 시계탑’ 준공식을 개최했다.
준공식은 경과 보고와 감사패 수여, 기념사, 퍼포먼스, 드론 라이트 쇼 등으로 진행했다.
‘빛의 시계탑’은 오래된 애초의 시계탑을 철거하고, 해양 관광 도시 포항의 정체성과 미래 비전을 담은 상징물로, 디자인은 수평선 위로 떠오르는 태양과 바다, 빛과 파도의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준공식이 열린 밤에는 LED 패널 조명으로 아름다운 야경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준공으로 공개한 시계탑은 단순한 시간 표기 기능을 넘어 ▲실시간 지역 날씨와 관광 정보 제공 ▲이벤트·축제 안내 ▲LED 미디어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송출할 수 있는 복합형 디지털 조형물이다.
시는 이번 시계탑 준공을 계기로 영일대해수욕장을 중심으로 해안 경관 개선과 야간 관광 콘텐츠를 강화할 방침이다.
이강덕 시장은 “빛의 시계탑이 포항을 대표할 해양 도시 랜드마크로 관광객과 시민 모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 공간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포항만의 고유한 매력을 살린 디자인과 콘텐츠 활성화로 포항을 더욱 아름답고 매력적인 도시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sjw@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