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서울=뉴시스]김근수 김명년 기자 = 국민의힘 당대표 전당대회 출마를 선언한 조경태 의원이 27일 국회 소통관에서 ‘역신후보 단일화 재촉구 기자회견’에서 “당 혁신에 뜻을 같이하는 혁신후보끼리 손을 맞잡아야 한다. 혁신단일후보마저 좌초되면 모든 선거에서 패하고 국민의힘이 사라질 절체절명의 위기를 마주할 것”이라고 했다.
조 의원은 이날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날개 없이 추락하고 있는 국민의힘을 살릴 수 있는 마지막 기회는 이번 당대표 선거뿐이다”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당대표 후보로 나선 김문수 전 대선후보와 장동혁 의원이 이번주 전 한국사 강사 전한길씨 등이 주관하는 토론회에 나가는 것에 대해 “마음이 정말 착잡하고 무겁다”며 “아직 정신 못 차리는 당 일원이 있다면 강성 거대 여당에 의해 해산작업에 들어갈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했다.
“우리당은 부정선거론자, 전광훈 추종자와 특정종교를 따르는 세력, 그리고 ‘윤 어게인’ 추종자 등 3대 세력과 반드시 절연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s@newsis.com, kmn@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