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시, 국내외 투자기업에 '고용 보조금'…"최대 600만원" 등[인천소식]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인천=뉴시스] 함상환 기자 = 인천시는 국내외 투자기업의 신규 고용 확대를 장려하기 위해 상시 고용인원 1명당 최대 600만원까지 고용보조금을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고용보조금은 인천으로 이전하거나 신규 투자한 기업이 인천시가 정하는 기준 인원을 초과해 고용을 늘릴 경우 초과 인원에 대해 지급된다.

지원 금액은 1인당 최대 100만원씩 6개월 동안 제공된다. 지난해 50만원에서 두배로 상향 조정된 금액이다. 총 예산은 1억2000만원이다. 보조금 신청 기간은 이날부터 내달 18일까지다.

◇인천시 “무료 HPV 예방접종 꼭 챙기세요”

인천시는 사람유두종바이러스(HPV) 예방접종 무료 지원 대상자에게 여름방학을 맞아 예방접종을 요청했다고 28일 밝혔다.

예방백신은 자궁경부암 등 사람유두종바이러스 감염으로 발생할 수 있는 주요 질환을 90% 이상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감염 전에 접종을 완료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특히 15세 이후 접종을 시작할 경우 3회 접종이 필요하다. 14세 이전에 2회 접종을 완료하는 것이 바람직하고 현재 국가예방접종사업의 지원 대상자는 올해 말까지 가까운 지정의료기관이나 보건소에서 무료로 접종을 받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hsh3355@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폰테크

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