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김제=뉴시스]고석중 기자 = 전북 김제시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률 제고와 시민 체감 복지 강화를 위해 ‘찾아가는 신청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고령자와 장애인 등 거동이 불편한 취약계층이 대상이다. 시는 내달 1일까지를 집중 운영기간으로 정했다.
서비스를 원하는 대상자는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전화로 신청하면 전담 공무원이 직접 가정을 방문해 신청서를 접수하고 소비쿠폰을 전달한다.
요양원 등 시설 거주자의 경우 시설장이 신청을 대리할 수 있다. 다만 동거 가구원이 신청을 도울 수 있는 경우에는 방문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된다.
김제시는 지난 27일 기준 전체 지급 대상자 중 71.8%인 5만8000여명에게 지급을 완료한 상태다.
김용현 김제시 새만금경제국장은 “거동이 어려워 신청이 힘든 시민들도 빠짐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며 “현장 점검과 민원 대응 체계를 강화해 시민 중심 행정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시는 자격 변동과 지원금액 조정 등에 대한 이의신청을 처리하기 위한 심의기구와 전담창구도 별도로 운영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k9900@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