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시는 광복절 당일 오후 7시30분 수원제1야외음악당에서 ‘수원시민 대합창’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현충탑에서의 헌화·분향을 시작으로 경축음악회 형태로 진행되며 시민들이 직접 참여해 광복의 의미를 되새기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경축음악회는 1940년대부터 현재까지 우리나라의 시대별 발전과정을 조명하는 구성으로 꾸며진다. 수원시립예술단의 ‘횃불’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가수 장사익(1950년대), 장윤정(1960~70년대) 등이 출연하며 마지막에는 참석한 8000명 시민이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아름다운 강산’, ‘애국가’ 등을 함께 부를 계획이다.
광복절을 전후해 현충탑 주변 인계예술공원에서는 무궁화축제도 개최된다. 15~16일 양일간 무궁화 분재와 분화, 수원 개발 품종 등을 전시하고 체험부스와 푸드트럭이 운영된다. 고색동 수원무궁화원도 22일까지 무료 개방해 260여 종의 무궁화를 관람할 수 있다.
구별로도 특색있는 기념행사가 진행된다. 권선구는 12개 동에서 주민들이 직접 제작한 손바닥 태극기를 행정복지센터 외벽에 게시하고, ‘태극기마을’ 조성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 동별로 태극기 모양 비빔밥 만들기, 다문화가정 대상 독립운동가 소개 등 자체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팔달구는 독립기념관 소장 태극기 20여점과 임시정부 활동상을 소개하는 전시를, 영통구는 유명 작가들의 작품과 독립운동가 기록을 담은 ‘기억의 울림-새로운 도약’ 전시를 진행했다.
이재준 수원시장은 “광복 80주년을 맞아 수원시민이 주인공인 프로그램들이 곳곳에서 이어지고 있다”며 “수많은 독립운동가들의 정신이 깃든 수원에서 그날의 함성을 되살리고 내일의 희망을 함께 노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jd@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https://cafe.naver.com/1djr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