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가족친화경영 실천 차원에서 마련된 이번 행사는 두 차례에 나눠 이뤄지며 1차는 지난달 30일부터 이날까지, 2차는 8월 6~8일 각각 2박3일 동안 진행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캠프에는 임직원 자녀 초·중학생 60여 명이 참여한다.
참가자들은 태백 365 세이프타운에서의 위기 대응 안전 체험을 시작으로 심리적 안정을 위한 프로그램 참여와 하이원 워터월드 체험, 정선 운탄고도 하늘길 산책, 단종 유배지인 영월 청령포 탐방 등에 참여한다. 조별 공연과 미션 수행이 어우러진 ‘쇼타임 페스티벌’도 예정돼 있다.
부모의 직업과 회사에 대한 이해와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동부건설이 시공한 하이원 워터월드에서의 물놀이와 레저 활동도 진행된다.
동부건설은 참가 아동들의 안전한 체험을 위해 임직원을 멘토로 배치하고, 실시간 상황 공유 체계를 운영하는 등 다각도의 안전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 전문 강사와 안전요원을 전 일정에 투입해 체계적인 관리와 지도를 병행했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이번 여름캠프는 자녀들이 다양한 경험을 통해 성장하고 가족과 회사 간의 유대감도 함께 높일 수 있는 시간”이라며 “임직원과 그 가족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yhlee@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인터넷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