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크 당일폰테크 폰테크당일 비대면폰테크 폰테크통신 전문 24시 https://cmaxfanatics.com/ [서울=뉴시스] 류현주 기자 = 서울대공원은 1일 연일 이어진 폭염으로 지친 동물들을 위해 여름나기 특별식을 제공했다.
서울대공원은 폭염으로 인한 스트레스와 면역력 저하를 예방하기 위해 동물원에서 지내는 동물들의 식이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공했다.
오타리아와 점박이 물범에게는 살아있는 메기가 제공됐다. 살아있는 물고기를 쫓는 활동을 통해 활동성을 높이고 야생 본연의 사냥을 유도하기 위해서다.
시베리아 호랑이들에게는 전해질과 비타민 영양이 풍부한 얼음 케이크가, 하마와 미어캣에게는 수박 등 여름 제철 과일이 제공됐다.
박진순 서울대공원 원장은 “연일 계속되는 폭염 속에서 동물들도 기력이 많이 약해졌을 것이다. 이번 특별 영양식으로 동물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잘 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먹이 풍부화를 통해 동물이 더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ryuhj@newsis.com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폰테크 #비대면폰테크 #폰테크당일 #당일폰테크 https://cmaxfanatics.com/ 인터넷가입